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투데이TV]임영웅 배출 명문 부서..현역부 A1 무대, 눈과 귀 강탈(미스터트롯2)

헤럴드경제 정현태
원문보기


[헤럴드POP=정현태 기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본선 1라운드 팀 미션의 현역부 A1 무대를 선공개했다.

5일 선공개 영상에서는 레드와 블랙의 강렬한 의상을 맞춰 입고 로커로 변신한 현역부 A1(노지훈 손빈아 송민준 안성훈) 팀의 모습이 소개됐다.

남진의 ‘너 말이야’를 경연곡으로 선택한 네 남자는 개성적이면서도 여유 넘치는 목소리로 마스터들을 유혹하며 ‘록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현역부 A조는 지난 시즌 우승자 임영웅뿐 아니라 영탁, 장민호까지 스타들을 배출한 ‘명문’ 부서이기도 해서, 팀 미션을 앞두고 특히 기대를 불러왔다.

특히 이들은 박력 넘치는 여성 댄서들과의 퍼포먼스에 이어, 무대 위 라이브 밴드 연주까지 선보이며 눈과 귀를 강탈할 예정이다.

대망의 본선 1라운드 팀 미션에서는 ‘올하트’를 받아야만 팀 멤버 전원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다. ‘올하트’가 나오지 않으면 팀 전원이 생존할 수는 없으며, 마스터들의 회의 결과에 따라 일부 멤버만이 합격 가능하다.

팀 미션의 포문을 여는 현역부 A1의 ‘너 말이야’ 무대 풀 버전은 5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