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복덩이들고' 송가인, 제주도 해녀 도전기…현역 해녀도 극찬한 물질 '자유시간 만끽'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원문보기
송가인/제공=TV조선

송가인/제공=TV조선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가수 송가인이 주체할 수 없는 흥과 함께 해녀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송가인은 지난 4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 '복덩이들고(GO)'에 출연했다.

이날 송가인은 게스트하우스 손님들과 함께 무르익은 제주도의 밤을 맞이하며 '복덩이들고'의 포문을 열었다.

손님들에게 음식을 대접하며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 송가인은 "너무 새로웠다. 이렇게 다양하신 분들이 많다고 느꼈다. 모르는 사람들이 만나도 이렇게 하나가 된다고 느꼈다"라며 미소 지었다.

이어 사계마을 해녀들에게 복을 선물하기 위해 떠난 송가인은 해녀들을 만나 "노래하시고 선물 드리려고 보따리로 가져왔다. 노래방 기계도 다 있다"라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먼저 해녀들을 위해 '삼다도 소식' 무대를 시작한 송가인은 구성진 보이스에 폭발적인 가창력을 더하는가 하면, 신명나는 흥과 넘치는 끼를 대방출하며 해녀들의 단체 댄스를 이끄는 등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했다.


송가인은 해녀들의 열렬한 환호와 댄스에 "간주부터 나오시는 건 처음 봤다"라고 감탄한 것은 물론 한 어머님과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듀엣 무대를 꾸미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제주도를 떠나기 전 해녀 체험에 나선 송가인은 직접 물질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를 놀라게 했고, 현역 해녀들의 칭찬 속 자유시간을 제대로 만끽하기도 했다.

'복덩이들고(GO)'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