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76세 셰어, 손자 같은 40살 연하 남친과 키스+약혼 반지 인증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팝스타 셰어(76)가 40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약혼식을 올렸다는 보도가 나왔다.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팝스타 셰어(76)가 40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약혼식을 올렸다는 보도가 나왔다.



2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셰어는 프로듀서 남자친구 알렉산더 에드워즈(36)에게 받은 거대한 다이아몬드 반지를 인증하며 키스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외신은 "셰어가 새해 전야에 '토이보이' 남자친구에게 뽀뽀를 받으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라고 밝혔다. 또 그녀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빠'라고 적었다. 40살 연하의 남친을 아빠라고 지칭한 것이다.

셰어는 앞서 남자친구에게 이 거대한 다이아몬드 반지를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셰어의 현재 남자친구 알렉산더 에드워드는 모델 겸 배우인 앰버 로즈의 전 남자 친구이기도 하다. 두 사람은 지난 11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또 한편 셰어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로, 1960년대부터 활동했다. 아카데미상, 그래미상, 에미상, 골든글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셰어는 두 차례의 이혼 경력이 있으며 과거 톰 크루즈, 발 킬머 등 유명 배우들과 열애한 사실이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IFFHS 아시아 베스트11
    IFFHS 아시아 베스트11
  2. 2이해찬 전 총리 조문
    이해찬 전 총리 조문
  3. 3메이드 인 코리아 현빈
    메이드 인 코리아 현빈
  4. 4코치 불륜 의혹
    코치 불륜 의혹
  5. 5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