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킴 카다시안 "로맨틱한 4번째 결혼 꿈꾼다"..칸예와 이혼 2개월만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킴 카다시안이 칸예와 이혼한 후 4번째 결혼을 꿈꾸고 있다고 밝혔다.

1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다르면 할리우드 유명 셀럽 킴 카다시안(42)은 최근 기네스 펠트로와 함께 팟캐스트에 출연해 "4번째 결혼에 대한 환상이 있다. 잘 될 거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킴 카다시안은 2000년부터 2003년까지 첫 번째 남편인 프로듀서 데이먼 토마스와 결혼 생활을, 2011년 두 번째 남편인 NFL스타 크리스 험프리스와 결혼했으나 72일 만에 이혼했다. 또 세 번째 남편 칸예 웨스트와 2달 전 법적으로 이혼한 바 있다.


그녀는 "솔직히 칸예와의 내 마지막 결혼이 첫 번째 진짜 결혼인 것 같다"라며 "첫 번째 결혼식을 했을 때는 고작 19세였다. 너무 어렸다. 이제는 확실히 시간이 걸릴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나는 결혼을 원하지만 혼자만의 시간이 생겨서 행복하기도 하다"라고 밝혔다.

또 킴 카다시안은 기네스 펠트로에게 "미리 난자를 냉동시키는 게 좋다"라는 조언을 받자 "난자가 가야 할 길은 따로 있다"라며 이를 거부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근 킴 카다시안과 칸예 웨스트는 LA 고등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하며 이혼에 대한 최종 합의를 마쳤다. 두 이혼 사유는 극복할 수 없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다.


칸예는 매달 양육비로 킴 카다시안에게 20만 달러(한화 약 2억 6000만원)를 지불해야 한다. 또 공동 양육권을 가지며, 네 명의 자녀들에 대한 학비와 경호비를 반반씩 부담한다.

두 사람은 약 3조 원의 재산 분할에 대해서도 합의했지만 자세한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2. 2이해찬 전 총리 빈소
    이해찬 전 총리 빈소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5. 5뉴진스 탬퍼링 의혹
    뉴진스 탬퍼링 의혹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