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7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헤결'→'공조2'…넷플릭스, 연말연시 韓 영화 340편 추가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넷플릭스가 2023년 새해를 앞두고 인기 한국 영화들의 스트리밍을 대폭 늘린다.

넷플릭스는 30일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주요 한국 영화들을 새롭게 국내에서 스트리밍하며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대폭 강화한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영화는 약 340여 편”이라고 전했다.

앞서 넷플릭스는 이달 초 ‘헌트’, ‘한산 리덕스’ 스트리밍하며 영화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넷플릭스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한국 영화는 약 340여편이다. 여기엔 ‘헤어질 결심’, ‘브로커’, ‘외계+인 1부’, ‘발신제한’, ‘방법: 재차의’, ‘경관의 피’, ‘앵커’, ‘보이스’, ‘연애 빠진 로맨스’ 등 올해 및 작년 화제작들이 대거 포함됐다. 내년 1월 7일부터는 ‘공조2: 인터내셔날’도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플릭스와 한국 영화의 만남은 넷플릭스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선택지를, 창작자에게는 더 많은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특히, 넷플릭스가 직접 제작하는 작품은 물론, 기존에 사랑받았던 다양한 장르와 소재의 한국 영화들을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넷플릭스 회원이라면 추가 결제 없이 뛰어난 완성도와 흡입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한국 영화들을 즐기실 수 있게 됐다”며 “넷플릭스만이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엔터테인먼트 경험과 팬들의 즐거움 확장을 위해, 앞으로도 넷플릭스에서 다양한 장르와 소재의 작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학자 특검
    한학자 특검
  2. 2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3. 3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4. 4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5. 5안영규 2년 재계약
    안영규 2년 재계약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