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윤계상·박지환·김신록 소속사, 한국연극인복지재단에 1천만원 기부(공식)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저스트엔터테인먼트가 한국연극인복지재단을 지원했다.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가 최근 한국연극인복지재단에 기부했다. 팬데믹을 겪으며 위축된 공연계를 응원하고 좋은 배우들이 연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아 1000만원을 한국연극인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지난해에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전원이 오디오북 재능기부에 참여해 수익금 전액을 청각 장애인 지원 사회복지단체 ‘사랑의 달팽이’에 기부한 바 있다.

이번 기부는 연극계를 응원하기 위해 소속사 차원에서 진행됐다. 소속 배우 절반 이상이 연극으로 소양을 다지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왔기에 연극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이번 기부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이창오 대표는 "팬데믹으로 연극계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재도약을 준비하는 시점에 저스트엔터테인먼트의 응원을 보태고 싶어 기부했다. 매체와 작품이 다양해지면서 연극을 주무대로 하던 배우들도 드라마, 영화에 활발히 진출하고 있다. 그 배우들이 대단한 에너지로 활약할 수 있는 것은 연극이라는 코어가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 생각한다. (기부금이) 미래의 대배우가 꿈을 꺾지 않고 연기에 매진하는 데에 미약하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 역시 마찬가지다. 좋은 작품이 있다면 틈틈이 연극무대로 가고자 하는 의지가 강해 영화, 드라마, 연극 모두를 자연스럽게 오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연극계에서 새로운 얼굴도 발굴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저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김상호, 길해연, 윤계상, 정웅인, 김호정, 박지환, 김신록, 김주령, 김도윤, 신동미, 서현우, 손은서, 이설, 오승훈, 서지혜, 유환, 장규리, 조동인, 이승훈, 박서은, 호조, 차우민, 이재이가 소속돼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