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정수도 반한 임영웅 인성 "스타병 없는 모습 감동"('퍼펙트 라이프')

스포티비뉴스 공미나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배우 한정수가 가수 임영웅 미담을 공개한다.

28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MC 오지호가 게스트로 변신해 인간미 넘치는 일상을 공개한다. 오지호는 반전 모습을 대거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오지호의 아내는 "남편이 아들이 귀여운 말 한마디만 해도 눈이 빨개지고, '복면가왕'을 보고도 울어 갱년기를 의심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오지호가 "가면을 벗었는데 그 사람이 오랜만에 나왔거나 고생하다 나오면 너무 슬프다"며 눈물의 이유를 고백하자, MC 현영은 "갱년기가 온 것 같기도 하니 남성 호르몬 수치 검사 한번 해보라"며 걱정 아닌 걱정을 내비친다.

이어서 오지호는 "올해부터 연기과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며 교단에 오르고 있다고 밝힌다. 그는 데뷔 초 연기력 논란으로 슬럼프를 겪었던 사실을 고백하며 당시의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패널 신승환이 "잘생겼으니까 제작사에서 기대치가 높아 바로 주연으로 뽑았을 것"이라며 오지호의 부담감을 대변한다.

한편 오지호와 절친한 배우 한정수가 스페셜 패널로 출연해 오지호와의 '찐친 케미'를 자랑하는가 하면, 가수 임영웅의 미담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한정수는 임영웅의 콘서트 영상 출연 당시, 연습에 몰두한 자신과 인사를 나누기 위해 임영웅이 말없이 10분 넘게 서서 기다린 일화를 전하며 "스타병 없는 예의 바른 모습에 감동받았다"고 고백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