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트리머 푸린, 희망조약돌 홍보대사 위촉 및 방송 수익금 기부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희망조약돌 제공

희망조약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은 구독자 50만 게임 유튜버 '푸린'을 지난 20일 희망조약돌의 홍보대사로 위촉함과 동시에, '푸린'이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600만 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유튜버 '푸린'은 희망조약돌 홍보대사 위촉 기념과 더불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며 17일 오후 2시부터 19일 오후 8시까지 총 72시간 동안 방송 종료 없이 생방송으로 릴레이 게임 공략을 진행하는 기부 스피드런 행사를 진행했다. 푸린은 이번 기부 스피드런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 4,695,000원과 자신의 기부금 1,305,000원을 합쳐 총 600만 원을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NGO단체 희망조약돌에 전달했다.

유튜버 '푸린'은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50만 구독자를 보유한 게임 유튜버로, 현란한 컨트롤과 뛰어난 게임 실력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플레이를 선사하며 게임 유튜버 계에서도 시청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희망 홍보대사로 위촉된 '푸린'은 "NGO단체 희망조약돌의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그동안 많은 분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국내 취약계층 분들에게 전달하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를 통해 나눔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희망조약돌과 함께 국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다양한 게임의 공략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푸린님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홍보대사 위촉을 기념하여 기부 행사를 통해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푸린님의 활동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5. 5북미 최악 한파
    북미 최악 한파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