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수류탄인 줄” 조규성 맞아? 5키로 증량 前後..쩍 갈라진 복근도 ‘깜짝’ [Oh!쎈 리뷰]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나혼자산다’에서 조규성이 5키로가 증량했던 전후 모습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 ‘나혼자산다’가 전파를 탔다.

이날 운동 센터를 찾은 조규성. 프리 시즌에 운동을 부족하게 할 수 없다 시즌 동안 부족한 부분을 채워넣기 위한 것이라고.부족한 근육을 테스트하며 균형을 맞추기 위해 운동에 집중하게 됐다고 했다.

먼저 폼뮬러를 시작한 그는 “루틴이 있어 몸 근육을 풀어주기 위한 것”이라며 이어 뒤꿈치 안 닿고 스쿼트를 진행, 스파르타 운동이 이어졌다. 또 그는 “경기 중 높은 점프가 많다보니 쥐가 빨리 온다”며 종아리 근육에 경련이 온다고 했다. 공격수를 맡고 있다보니 그런 것. 이를 막기위해 종아리 집중 케어 운동을 하기도 했다.


트레이너는 “쉬는 시간 안 갖는 사람 처음 봤다”며 깜짝, 조규성은 “힘들어야 내가 강해진단 생각이 든다, 빨리하고 빨리 쉬자는 것, 운동을 즐기자는 생각으로 한다”고 덧붙였다. 원래도 혼자 집중해서 운동하는 스타일이라고. 조규성은 “혼자 운동하며 나에게 맞는 운동을 찾았다”며 “군대가기 전 한 달동안 운동만 해, 원래 왜소한 체격에서 몸싸움이 많이 밀려, 수비수에 대항할 힘을 기르고자 운동했다”며 그리고 몸무게 5키로, 근육도 5키로 증가했다고 했고 당시 전과 후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조규성은 “몸만 키운다고 좋은건 아니라고 생각해, 그래도 후회는 없다, 자신감을 많이 얻었다”며 지금도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시행착오를 겪으며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MBC 예능 ‘나혼자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나혼자산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2. 2안세영 인도 오픈
    안세영 인도 오픈
  3. 3나영석 등산 예능
    나영석 등산 예능
  4. 4이서진 남진 수발
    이서진 남진 수발
  5. 5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