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TV]'이용식 딸' 이수민, 남친 공개 응원..원혁 '미스터트롯2' 등장+결혼 소망

헤럴드경제 김지혜
원문보기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TV조선 '미스터트롯2' 캡처

TV조선 '미스터트롯2' 캡처



원혁이 여자친구 이수민의 응원 속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서는 다양한 참가자들의 열정 가득한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독종부 참가자 원혁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제가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 사랑을 놓치지 않고 싶은 단 하나의 목소리, 원혁"이라고 사랑에 있어 독종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여자친구와 연애한 지 2년 가까이 됐는데, 저희는 결혼을 하고 싶다"고 희망하며 "그런데 여자친구 아버님께서 결혼을 반대하고 계시다"는 사연을 전했다. 그가 언급한 여자친구의 아버지는 다름아닌 '뽀식이 아저씨' 개그맨 이용식.

원혁은 "2년이란 시간 동안 3초 정도 뵌 것 같다"며 "뵙자마자 바로 택시를 타고 가셨다"고 이야기했다. 이용식의 반대에 부딪힌 원혁은 이용식이 트로트를 너무나 사랑하기에 이를 통해 다가가려 오디션에 임했다는 것. 원혁은 "저는 수민이 만나고 인생이 바뀌었다"며 "이 여자라면 결혼하고 싶다 했다. (이수민이) 그런 사랑을 보여줬다"고 진심을 고백했다.


이어진 대기 영상에서 여자친구 이수민이 영상통화를 통해 원혁을 응원하는 모습이 나왔다. 원혁은 그런 이수민에게 "결혼하자"며 화답했다. 원혁은 "사위로서 확실한 능력이 있다면 결혼하는 게 조금 더 쉽지 않았을까. 제 노래를 듣고 제 마음이 온전히 전달만 된다면 허락해주실 거라 믿는다"고 간절한 바람을 드러냈다.

이수민과 함께 나눈 반지를 끼고 무대에 오른 원혁은 금잔디 원곡의 '나를 살게 하는 사랑'을 열창해 모두의 심금을 울렸다. 노래를 부르는 와중에도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이에 올하트라는 결과를 받아들게 됐다.

방송 이후엔 이수민 역시 "많은 분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트로트 가수 원혁 많이 응원해주시고 저희 커플도 응원해주세요. 이쁜 사랑 할게요! 그리고 사랑하는 우리아빠 이용식 씨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 원부탁드립니다"라고 공개적으로 남자친구를 응원했다.


한편 이수민은 이용식의 딸로 지난해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