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디카프리오, 새여친은 23세 배우 빅토리아 라마스..27세 지지하디드 아니었다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디카프리오가 새 여친을 찾았다. 23세의 금발 배우 빅토리아 라마스가 그 주인공.

22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는 최근 미국 할리우드에서 빅토리아 라마스와 함께 식사를 하며 데이트를 즐겼다.

외신은 "두 사람이 함께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됐다"라며 "그녀와 함께 자동차를 운전하던 중 환하게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고 전했다.


빅토리아 라마스는 유명 배우 로렌조 라마스의 딸이며, 본인 역시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배우이자 예술가, 모델 지망생이다. 2만 3000여 명의 SNS 팔로워를 갖고 있다고.

외신은 "로렌조 라마스는 디카프리오가 전에 열애설에 휩싸인 27세의 지지 하디드보다 확실히 그의 취향에 더 잘 맞는다"라고 밝혔다.

지지 하디드는 디카프리오의 암묵적 룰이었던 '25세 이하의 모델 여친만 사귄다는 사실'이 깨져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지지 하디드는 아이를 키우고 있는 어머니이기도 하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데뷔 이후 약 26년간 20여 명의 금발 20대 모델과 교제했다. 디카프리오의 전여친 중에는 지젤 번천, 바 라파엘리, 블레이크 라이블리, 에린 헤더튼, 토니 가른, 켈리 로르바흐, 니나 아그달, 카밀라 모로네 등 당대의 톱모델들이 포함되어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2. 2이해찬 전 총리 빈소
    이해찬 전 총리 빈소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5. 5뉴진스 탬퍼링 의혹
    뉴진스 탬퍼링 의혹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