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안토니오 반데라스, 심장마비 생사의 갈림길 회상 "생애 최고의 순간" 왜?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안토니오 반데라스가 과거 심장 마비를 겼었으며, 이는 내 인생을 돌아볼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19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는 할리우드 배우 안토니오 반데라스(62)와의 인터뷰를 소개했다.

안토니오 반데라스는 지난 2017년 심장마비로 심장 수술을 받은 바 있다. 당시 그는 생사의 갈림길에서 구급차를 직접 불렀고 동맥에 스텐트를 삽입하는 수술을 받았다.

안토니오 반데라스는 "심장 마비는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들의 우선 순위를 다시 정하는데 도움이 됐다"라며 "중요하지 않은 일을 매일 걱정하는 것이 무의미하다는 것을 깨달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언제든 죽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죽게 된다면 뭐하러 그런 걱정을 하겠는가"라며 "내 딸과 가족, 친구, 배우로서의 사명 등 중요한 것들이 남았다"라고 설명했다.

안토니오 반데라스는 현재 20세 연하의 모델 니콜 킴펠(42)과 오랜 시간 교제 중이다. 니콜 킴펠은 사고 당시 안토니오 반데라스를 구한 은인이기도 하다.


한편 안토니오 반데라스는 1982년 영화 '정열의 미로'로 데뷔, 이후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마스크 오브 조로', '장화신은 고양이', '익스펜더블 3', '33', '더 리벤지' 등에 출연했다. 영화 '페인 앤 글로리'로는 제72회 칸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IFFHS 아시아 베스트11
    IFFHS 아시아 베스트11
  2. 2이해찬 전 총리 조문
    이해찬 전 총리 조문
  3. 3메이드 인 코리아 현빈
    메이드 인 코리아 현빈
  4. 4코치 불륜 의혹
    코치 불륜 의혹
  5. 5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