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리한나, 생후 6개월 아들 첫공개..아빠는 래퍼 에이셉 라키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엄마가 된 팝가수 리한나가 아들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18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 등에 따르면 리한나는 최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생후 6개월 된 아들을 공개했다.

영상 속 리한나는 카시트에 앉아 있는 사랑스러운 아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리한나는 "엄마 폰 가져가려고?"라고 물었고, 아이는 너무 귀여운 미소를 선보여 팬들을 녹게 만들었다.


또 리한나의 가족 사진 파파라치 컷도 공개됐다. 남자친구 에이셉 라키, 아들을 데리고 미국 말리부 해변에서 촬영 중인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사진 속 리한나는 아들을 품에 안은 채 몸매를 드러낸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리한나는 남자친구인 래퍼 에이셉 라키와의 사이에서 첫 아들을 출산한 바 있다.

또 리한나는 당시 계획된 임신이 아니라면서도 "내 몸은 놀라운 일을 하고 있으며, 난 그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을 거다. 축하받아야 할 일이다. 내가 왜 임신을 숨여야 하냐"라고 소신을 밝힌 바. 임신 중 만삭 배를 드러내는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는 지난 2012년 인연을 맺어 10년 간 친구로 지내오다 2020년부터 교제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2. 2이해찬 전 총리 빈소
    이해찬 전 총리 빈소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5. 5뉴진스 탬퍼링 의혹
    뉴진스 탬퍼링 의혹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