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아이유 해명 "자작극 아니다", 이후 은혁이 하는 말이…

JTBC
원문보기
'아이유 은혁'

가수 아이유가 은혁과 찍은 SNS 사진에 대해 8개월만에 입을 열었다.

아이유는 23일 방송된 SBS '화신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은혁과 찍은 사진은) 실수로 올린 것이고 자작극은 절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아이유는 "마음 고생을 많이 했다. 내가 한 잘못이기 때문에 누구를 탓할 것도 없고, 그냥 힘들고 복잡했다"고 말했다. 이어 "상대방인 은혁과 저의 주변 사람들에게도 미안했다. 내가 나서서 오해를 푸는 것이 맞는지 아닌지도 몰랐고, 힘든 일이 이나리 모두에게 다 미안한 일이다"라고 마음을 표현했다.

아이유는 '은혁은 뭐라고 하던가?'라는 MC들의 질문에 "저한테 '괜찮냐'고 물어봤었다"고 얘기했다. 또한 아이유는 임신설, 결혼설이 퍼진데 대해서는 "결국 그 네티즌을 잡았는데 얼마 후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아이유가는 SNS에 은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뒤 삭제했다. 당시 아이유의 옷차림과 두 사람의 다정한 포즈 등으로 인해 팬들은 갖가지 추측을 제기했고, 이에 대해 소속사는 "아이유가 아파 은혁이 병문안을 왔다 찍은 사진"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또한 아이유 은혁 사진은 기성용 SNS 논란과 함께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교육 자료로 쓰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아이유 해명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해명, 한 번의 실수도 커지는 게 SNS", "아이유 해명, 은혁도 멋지네", "아이유 해명, 루머 퍼뜨린 네티즌 만나면 어떠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JTBC 기자 Copyright by JTBC & Jcub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몽규 축구협회 신뢰 회복
    정몽규 축구협회 신뢰 회복
  2. 2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3. 3양광준 내연녀 살해
    양광준 내연녀 살해
  4. 4오세훈 범보수 대통합
    오세훈 범보수 대통합
  5. 5김정은 내부 결속
    김정은 내부 결속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