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메가박스, 英로열 오페라 하우스 발레공연 '호두까기 인형' 실황 상영

헤럴드경제 유사무엘
원문보기
[헤럴드POP=유사무엘 기자]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대표 홍정인)의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의 ‘로열 오페라 하우스 라이브 시네마 2022-23시즌’이 클래식 마니아들의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영국 로열 오페라 하우스(The Royal Opera House)는 세계 3대 오페라하우스 중 하나로 영국 런던을 기반으로 한다. 1946년 영국 중심부 코번트 가든 내에 위치한 오페라 극장 ‘로열 오페라 하우스’에 상주하며 로열 발레단과 로열 오페라단이 함께 전 세계의 관객에게 환상적인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메가박스에서 단독 상영하는 이번 시즌은 발레 공연으로 '호두까기 인형', '영국 로얄 발레: 다이아몬드 기념 공연', '달콤 쌉사름한 초콜릿', '신데렐라', '잠자는 숲속의 미녀'가, 오페라 공연으로는 '아이다', '세비야의 이발사', '투란도트', '피가로의 결혼', '일 트로바토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로열 오페라 하우스 라이브 시네마 2022-23시즌’의 첫 번째 발레 상영작 '호두까기 인형'은 1984년에 창작된 후 여러 차례 재작업을 거치며 오랜 시간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받아 온 크리스마스 대표 발레 작품이다. 차이콥스키의 음악과 함께 겨울 분위기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 예정이다.

메가박스 담당자는 “작년 연말부터 올해 초까지 ‘클래식 소사이어티’의 ‘볼쇼이 발레 인 시네마’ 작품으로 스파르타쿠스, 호두까기 인형, 백조의 호수, 주얼스 등의 공연 실황 상영을 진행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에는 세계 정상 발레단 중 하나인 로열 발레단 공연 실황 상영으로 더 많은 분들에게 발레의 아름다움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