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바타2' 제임스 카메론, 코로나19 확진…LA 프리미어 시사회 불참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아바타: 물의 길'(아바타2) 개봉을 앞두고 내한했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코로나19로 프리미어 시사회 일정에 불참한다.

1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할리우드 리포터(THR)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이날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서 열리는 '아바타: 물의 길'의 프리미어 시사회 일정에 불참한다고 보도했다.

디즈니 측 대변인은 "카메론이 코로나에 걸렸지만 몸은 괜찮다. 정기적인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을 뿐"이라면서 "예정되었던 다른 일정은 화상으로 대체할 예정이지만, 프리미어 시사회에는 불참한다"고 전했다.

제임스 카메론은 지난 11일 LA의 자연사 박물관에서 열린 전시회 오프닝 행사에 화상으로 모습을 드러내며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알린 바 있다.

당시 그는 "'아바타: 물의 길' 홍보를 위해 전 세계를 돌아다녔는데, 도쿄에서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몸이 찌뿌둥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래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행사장에 직접 참석하지 못한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13년 만의 속편인 '아바타: 물의 길'은 14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하며, 북미에서는 16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박나래 주사이모
  3. 3로제 브릿 어워드 노미네이트
    로제 브릿 어워드 노미네이트
  4. 4카세미루 맨유 결별
    카세미루 맨유 결별
  5. 5고어 텍사스 영입
    고어 텍사스 영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