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BAYC 햄버거' 보어드앤헝그리, 필리핀 블록체인위크 팝업스토어 성료

이데일리 이윤정
원문보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보어드앤헝그리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필리핀 블록체인위크(Philippine Blockchain Week : PBW)’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보어드앤헝그리)

(사진=보어드앤헝그리)


보어드앤헝그리는 BAYC (Bored Ape Yacht Club) IP를 기반으로 시작된 햄버거 브랜드다. 지난 7월 미국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 GMA)에서 2022년 베스트 버거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한국 매장 오픈 또한 예정에 있다.

헝그리다오(Hungry Dao)는 BAYC NFT IP를 기반으로 한 F&B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회사로 보어드앤헝그리뿐만 아니라 에이프워터 (Ape Water)의 사업권을 바탕으로 아시아 시장을 타겟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필리핀 블록체인위크의 주최 측으로 참여했다.

보어드앤헝그리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보어드앤헝그리)

보어드앤헝그리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보어드앤헝그리)


이번 팝업 스토어는 헝그리다오가 보어드앤헝그리의 필리핀으로의 확장 진출에 앞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려는 취지로 진행됐다. 팝업행사는 필리핀 블록체인 위크가 진행되는 메리어트 호텔과 마닐라 더 그리드 푸드마켓에서 약 1주일간 진행됐다.

팝업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시그니처 메뉴인 보어드(Bored) 비프 스매시 버거와 에이프 테마의 에이프워터(Ape Water)를 맛볼 수 있었으며, 레스토랑 곳곳에서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APE 캐릭터를 찾을 수 있었다.

보어드앤헝그리는 이번 팝업스토어 진행 기간 동안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마닐라 더그리드 푸드마켓에서 12월 15일부터 팝업 스토어 행사를 한 달간 추가로 진행 예정이다.

최재민 헝그리다오 대표는 “필리핀 마닐라에서의 첫 팝업 행사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주신 많은 미디어 및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아시아 시장의 확장에 첫 발걸음을 떼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