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썸녀의 손절 이후 연이은 연애 실패…서장훈 ”입시부터 집중” (물어보살)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이수근과 서장훈이 20살 고민남에게 연애와 인생에 관한 진심어린 조언을 전했다.

12일 방송된 KBS 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실용무용과에 입시 준비중인 20살 사연자가 등장했다.

댄스로 입시 준비중이라는 사연자는 ”고등학교 2학년 때 썸을 탄 여자아이가 있는데 그에게 손절 당한 이후로 다음부터는 연애가 망한다“고 고민을 전했다. 그는 썸녀에 대해 ”재미있게 지내다가 제가 먼저 고백을 했다. 그런데 그 친구는 지금 연애할 마음이 없다며 생각 후 사귀거나 손절을 하겠다고 했다.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해서 (헤어질 때) 포옹을 했는데 제 입술이 그 친구의 목에 닿았다. 집에 가서 전화하니 그 친구는 내 목에 입술이 닿은 게 용납이 안 된다. 그만하자고 말했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이유가 너무 명확하다. 그 친구는 너 별로 안 좋아했다”고 솔직히 말했다. 이어 사연자는 ”최근에는 소개를 받았다. 2주 반 정도가 됐다. 대여섯 번 만나고 매일 통화했다. 그런데 소개 받기 전 잡힌 가평 약속이 있어 그 친구에게 미리 이야기하고 갔다. 여행 멤버가 남자 둘, 여자 둘이었다. 그 이후로 그 친구와 연락이 뜸해졌다. 그 친구는 대학생이었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그럼 이유는 하나다. 대학생이 재수생을 만나면 어쩌다 한 번 자기를 만나고 입시에 집중하는 모습을 기대했을 것”이라고 했다. 또한 ”지금 연애가 문제가 아니다. 대학 갈 생각은 있냐. 너와 똑같은 조건의 아이들은 지금도 땀 흘리며 연습을 하고 있다. 입시가 코앞이다. 지금은 연애말고 입시에 집중해라”고 일침을 가하며 관심이 모아졌다.

황지혜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KBS 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