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김나영, ♥마이큐·건물주·연말 기부까지..일 사랑 잡은 22년

헤럴드경제 김지혜
원문보기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김나영/사진=헤럴드POP DB

김나영/사진=헤럴드POP DB



싱글맘 김나영이 또 한번 기부에 나서며 뜻깊은 2022년을 마무리했다.

지난 11일 방송인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서 연말을 맞아 기부를 하겠다고 밝혔다. 유튜브 수익 8천여만 원에 사비를 보태 총 1억 원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한 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기부하겠다는 것.

김나영이 기부를 위해 유튜브 수익을 내놓은 것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6월에도 김나영은 전년 12월분을 포함한 상반기 유튜브 수익 8,500여만 원에 사비를 더해 총 1억 원을 구독자의 이름으로 전달했다. 이 외에 김나영은 2019년엔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해 유튜브 수익금을 쾌척했고 미혼모 단체에 생필품을 전했으며 지난해에도 1억 원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왔다.

이번에도 어김 없는 기부로 연말 따스함을 더한 김나영은 이로써 일과 사랑 모두를 잡으며 2022년 한해를 더욱 의미있게 마무리하게 됐다. 지난해 JTBC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를 통해 싱글맘으로서 일상을 당당히 공개한 김나영은 그해 11월 화가 겸 가수 마이큐와 열애까지 인정하며 눈길을 모았다. 올해까지 벌써 2년째 김나영은 네 사람의 화목한 일상을 굳이 숨기지 않고 공유하며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특히 김나영은 올해 한 명품 브랜드 행사 공식석상에 마이큐와 함께 참석하는가 하면, 두 아들과 마이큐와 함께 제주살이를 즐기는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또 두 아들의 생일도 함께 기념하거나 김나영이 마이큐의 전시를 찾는 등 행복한 열애를 이어가 팬들과 구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더해 김나영은 지난 7월 역삼동 소재 건물을 99억에 매입한 소식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또한 최근 정릉의 아파트에서 한남동으로 이사한 뒤 새로운 동네에서 일상을 보내는 등 다방면에서 새출발에 나선 김나영이다. 이처럼 마이큐와의 열애부터 연말 기부까지 2022년 한해를 뜨겁게 달군 김나영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김나영은 슬하 아들 둘을 홀로 키우고 있으며 화가 겸 가수 마이큐와 공개 연애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