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김장훈 "코로나19 확진, 노래는 잘 나와…공연 전 걸려 다행" [직격인터뷰]

뉴스1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김장훈/ 뉴스1 ⓒ News1 이승배 기자

김장훈/ 뉴스1 ⓒ News1 이승배 기자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가수 김장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감염됐다.

김장훈은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윤당아트홀에서 김종서의 콘서트&사진전 'B-Cut'의 공연 연출을 맡았지만,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헀다. 공연 직전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기 때문이다.

김장훈은 10일 뉴스1과 통화에서 "10년간 몸살도 걸려본 적이 없고 지금까지 코로나19도 안 걸렸었는데 공연 전날에 컨디션이 좋지 않아 민폐를 끼치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았는데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코만 막히고 다른 건 괜찮다, 목소리도 노래를 해봤더니 잘 나오더라"며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25만원어치 식자재를 주문해 집에서 먹고 운동하면서 공연 아이디어를 짜고 있다, 김종서씨의 공연장에는 가지 못하고 전화로 일했다, 공연은 잘 끝났다"고 설명했다.

격리가 끝난 후에는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김장훈 크리스마스 콘서-r트' 준비로 바쁠 예정이다. 그는 "연말 공연이 얼마 안 남았는데 그때 걸렸으면 어쩔 뻔 했나"라며 "어릴 때는 병원에서 살다시피 했는데, 크고 나서는 감기도 한 번 안 걸렸다, 흰머리도 안 나고 노안도 안 오고 했는데 타고난 걸 너무 자신했나 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요즘에는 오로지 노래와 나눔만 생각하고 산다, 내년부터는 좋은 것도 많이 할 예정이다, 엄청난 빅프로젝트도 준비하고 있다"며 내년의 활동에 대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