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1년 넘게 차트인…이게 말이 되나요”

스포티비뉴스 공미나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가수 임영웅이 ‘사랑은 늘 도망가’가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것에 대해 고마워했다.

임영웅은 10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앙코르 서울 공연에서 ‘사랑은 늘 도망가’ 무대를 선보였다.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인 이 곡은 지난해 10월 발매된 이후 줄곧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 나온 지 1년이 넘었는데 아직까지 차트에 있는 게 말이 되느냐”며 “예전에는 (차트에 오래 머무르는 게) 가능했다. 그런데 요즘은 유행도 빨리 바뀌고 멋있는 분들도 많다”고 놀라워했다.

그러면서 “도대체 전국에 영웅시대가 몇 명 있는 거냐”라며 “무한대라고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임영웅은 "여러분이 워낙 이 곡을 많이 들으셨을까 봐 편곡해서 들려드렸는데 괜찮으셨느냐. 원래 편곡을 안 좋아하는데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서 해봤다”며 무대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임영웅은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를 열고 17만 관객과 만났다. 고양,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 등 전국 7개 도시, 21회 차 공연을 통해 이뤄낸 결과다.

'아임 히어로' 앙코르 서울 공연은 이날부터 11일까지 양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이어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