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기다리던 고척돔 입성···'신흥 콘서트 맛집' 소문났더라" [SE★현장]

서울경제 추승현 기자
원문보기


가수 임영웅이 트로트 가수 최초로 고척돔에 입성했다. 대중 가수에게 꿈의 무대로 불리는 공연장이다.

10일 오후 5시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앙코르 서울 공연이 개최됐다. 양일간 진행되는 공연의 첫날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5월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진행됐던 전국투어 콘서트의 앙코르다. 임영웅은 앞서 7개 지역 전회 전석 매진으로 17만 영웅시대(팬덤명)를 만나고,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 공연을 기획하게 됐다.

임영웅은 오프닝을 최근 발표한 자작곡 ‘런던 보이(LONDON BOY)’로 열었다. 이어 ‘무지개’ ‘보금자리’까지 댄서들과 함께 흥을 돋우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임영웅은 하늘색으로 물든 공연장을 둘러보며 감탄했다. 이어 “드디어 기다리던 고척돔에서 여러분과 함께하고 있다”며 함성을 유도했다. 그는 ‘고척’으로 2행시를 짓겠다며 “‘고’맙고 또 고마운 이 마음, ‘척’하면 척 알아주실 거죠? 여러분 사랑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앙코르 콘서트에 대한 자신감도 드러냈다. 그는 “앙코르 콘서트가 단순히 앙코르가 아니다. 완전히 새로운 공연”이라며 “우리 콘서트가 신흥 콘서트 맛집답게 소문이 많이 났더라”고 말했다. 이어 “오프닝도 '런던 보이'로 새롭게 들려드렸는데 어땠나. 아직 이런 노래로 감탄하기에는 이르다”며 “새로이 준비한 게 많으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했다.


임영웅의 앙코르 ‘아임 히어로’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 10일부터 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추락
    손흥민 토트넘 추락
  2. 2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3. 3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4. 4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5. 5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