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귀여운 녀석이야"…'트로트 병아리' 정동원 등장에 이경규·이태곤 '아빠새' 모드('도시어부4')

스포티비뉴스 정서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트로트 병아리' 정동원이 이태곤과 부자(父子)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10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4')에는 정동원이 출연한다.

오프닝에서 이경규는 바다낚시가 처음인 정동원을 향해 "귀여운 녀석이야. 전혀 부담 안 된다"며 얕잡아보자, 이에 발끈한 정동원은 "하다 보면 부담되실 수도 있어요. 저 지렁이 같은 거 안 무서워해요"라고 중학생의 패기를 보여준다. 시작부터 귀여운 허세를 부리는 정동원의 열정 넘치는 모습에 멤버들은 아빠 미소를 지으며 흐뭇해한다.

낚시가 시작되자 정동원은 모든 게 신기한 듯 선상을 누비고 다니며 호기심 많고 해맑은 10대의 매력을 맘껏 발산한다. 이를 귀엽게 지켜보던 이태곤은 처음 보는 스윗함으로 정동원을 대하며, 마치 '아기 새를 돌보는 아빠 새'를 연상케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태곤은 낚시 초보인 정동원을 위해 친절하게 일대일 과외를 해주는 것은 물론, 미끼까지 양보하며 살뜰히 챙긴다.

이태곤의 가르침대로 낚시에 임하던 정동원의 낚싯대에도 제대로 된 입질이 찾아온다. 낚싯대의 작은 떨림에도 신기함을 느끼며 즐거워하던 정동원은 짜릿한 손맛에 "이거 돔이에요!"를 외치며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정동원이 인생 첫 바다낚시에서 제대로 활약해 황금 배지까지 탈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는 이날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