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백스트리트 보이즈' 닉 카터, 미성년자 성폭행 부인 "거짓증언 조종당한 것"(종합)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닉 카터가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를 부인했다.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닉 카터가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를 부인했다.



9일(한국시간) 미국 페이지 식스에 따르면 닉 카터의 법정 대리인은 성명을 내고 "20년 전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건에 대한 주장은 법적인 가치가 없을 뿐만 아니라 완전한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이날 닉 카터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밝힌 샤넌 세이 루스는 기자회견을 통해 "겨우 17살 때 백스트리트 멤버 닉 카터에서 성폭행을 당했다"라며 "지난 21년 동안 당시 닉 카터의 성폭행으로 고통스러웠고 수치스러웠다. 자해까지 했다. 내가 자폐증이 있고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지만 당시 사건이 더 큰 고통이었다"라고 폭로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닉 카터 측은 "불행하게도, 지난 몇 년 동안 루스는 닉 카터에 대해 거짓 주장을 하도록 조종당했다. 그 주장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바뀌었다. 기회주의자 변호사가 꾸민 언론 플레이에 속아서는 안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법원은 그녀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빠르게 깨닫게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오열하며 기자회견을 하는 샤넌 세이 루스

오열하며 기자회견을 하는 샤넌 세이 루스



앞서 외신이 입수한 고소장에 따르면 피해자는 과거 투어 버스에 초대 받아 알콜이 든 음료수를 마신 후 성폭행을 당했다. 또한 성폭행 당한 이우 성병에도 감염됐다. 샤논 세이 루스는 닉 카터에게 금전적인 배상을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닉 카터의 성폭행 의혹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는 과거 2017년에도 걸그룹 드림의 멜리사 슈먼을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된 바 있다. 당시 멜리사 슈먼은 "내가 18살이고 카터가 22살 일 때 성폭행을 당했다. 나는 관계를 거부했으나 그가 강제로 나를 성폭행했다"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닉 카터는 합의된 관계였다고 주장, 형사 기소되지는 않았다.


또 성폭행 피소는 그의 남동생 닉 카터가 사망한 지 불과 몇 주 뒤 나온 것이다.

또한 닉 카터는 지난 2014년 피트니스 트레이너 로렌 키트와 결혼해 슬하에 세 자녀를 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2. 2이해찬 전 총리 빈소
    이해찬 전 총리 빈소
  3. 3트럼프 관세 인상
    트럼프 관세 인상
  4. 4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김경 제명 공천헌금 의혹
  5. 5뉴진스 탬퍼링 의혹
    뉴진스 탬퍼링 의혹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