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태란 "♥남편과 3개월 만에 결혼…내가 밀어붙여" (세컨 하우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세컨 하우스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온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세컨 하우스'에서는 배우 이태란이 최수종, 하희라를 만나기 위해 강원도 홍천을 깜짝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수종은 "신혼집처럼 꾸며서 신혼 같은 마음으로 살고 있다. 아침에 희라 씨 미모에 놀라서 깬다"며 애처가다운 인사를 건넸고 이태란은 "제가 '최수종 과'다. 남편이 이렇게 표현해줬으면 좋겠다"며 남다른 바람을 전했다.

그러나 하희라는 이태란을 보자마자 급 사과에 나섰다고 해 과연 무슨 사연이 숨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이태란은 2014년 결혼한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태란은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했다. 제가 결혼을 밀어붙였다"고 말하며 남편에게 반했던 사연을 전해 최수종 못지않은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이태란은 과거 최수종과 드라마에서 커플로 출연했던 당시를 회상하며 뒤늦은 사과를 전했다.


이태란은 "늘 미안한 마음이 있었다"며 오해를 살 수밖에 없었던 특별한 이유를 밝혔다고 해, 어떤 사연이었을지 호기심을 안긴다.

또한 이태란은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함께 곶감 만들기부터 솥뚜껑 삼겹살 구이 먹방까지 다채로운 전원생활을 만끽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태란은 걸그룹 못지않은 수준급의 댄스 실력으로 홍천의 밤을 뜨겁게 달궜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양보 없는 역대급 보드게임 대결이 펼쳐지며 안방을 웃음으로 가득 물들일 예정이다.

풍선 폭탄 돌리기 게임이 시작되자 세 사람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승부욕과 텐션을 끌어올리며 포복절도 진검승부를 벌였다는 후문이다.

잉꼬부부의 마음을 사로잡은 매력 부자 이태란의 유쾌한 입담과 예측불허한 보드게임의 결과는 8일 오후 8시 30분 '세컨 하우스'에서 공개된다.

사진 = KBS 2TV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탈당 의혹
    김병기 탈당 의혹
  2. 2이재명 멜로니 정상회담
    이재명 멜로니 정상회담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권상우 짠한형
    권상우 짠한형
  5. 5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