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라필루스 베시, 건강 문제로 잠시 활동 중단 [전문]

댓글0
이데일리

라필루스 베시(사진=MLD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라필루스 베시가 건강 문제로 잠시 휴식을 취한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8일 “라필루스 멤버 베시는 최근 건강상태가 좋지 않아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전문의의 처방을 받았다”며 “현재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일상생활이 가능한 상태로 회복하고 있으나, 아직까지는 치료와 건강 회복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위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된 점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라필루스는 지난 6월 데뷔한 다국적 걸그룹이다. 라필루스는 당분간 베시를 제외하고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MLD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먼저 Lapillus에게 큰 사랑과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Lapillus의 멤버 베시는 최근 건강상태가 좋지 않아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전문의의 처방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일상생활이 가능한 상태로 회복하고 있으나

아직까지는 치료와 건강 회복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위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된 점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