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영미 남편, 얼마나 잘생겼길래…"강동원 닮았단 말 들어" (셀럽파이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남편의 비주얼을 자랑했다.

7일 유튜브 '셀럽파이브' 채널에는 '장거리 부부는 외로울 때 어떻게 하나요..? 영미&깍쟁이 왕자님의 꿀 떨어지는 Q&A. 영미의 미국 여행 브이로그 #3'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 안영미는 "LA 온 지 벌써 2주가 다 돼가지고 내일이면 다시 한국으로 가게 됐다. 마지막 밤인데 깍쟁이 왕자님이랑 그냥 보낼 수 없어서 Q&A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고 밝혔다.

안영미의 남편은 과거 한 방송에 목소리로 등장, '동굴 목소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안영미는 "목소리만큼 얼굴도 미남이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을 했고, 남편은 "와우"라며 쉽게 대답하지 못했다.



그러자 안영미는 "참고로 많은 닮은꼴이 있다. 결혼하고 나서 10kg 찐 것이지 않나. 그 전에 연애할 때는 김미려 언니가 '강동원 같다'는 얘기를 했다. 다니엘 헤니 닮았단 얘기도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근데 지금은 살이 찌면서 머리도 좀 기르고 수염도 있어서 제이슨 모모아 닮았다. 지인도 그렇게 똑같이 얘기를 했다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남편은 그림자로 깜짝 등장, 긴 머리를 올려묶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안영미는 "체구가 많이 크다. 키도 크고"라며 남편의 비주얼에 대한 설명을 덧붙이기도 했다.

사진 = 유튜브 '셀럽파이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