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포에버웅 스터디" 한국소아암 재단에 1179만원 후원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포에버웅 스터디'에서 서울 고척돔 콘서트 기념하여 한국소아암 재단에 1179만원을 후원 했다고 밝혔다.

가수 임영웅의 서울 고척돔 콘서트 개최를 기념하여 팬들이 힘든 병마와 싸우고 있는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2만여석의 고척돔 콘서트는 슈퍼스타만이 할 수 있는 초대형 공연장소로 2022 IMHERO 전국 콘서트에 오지 못한 팬들을 위해 가수 임영웅이 특별히 앙코르콘서트로 준비한 것이다.

'포에버웅 스터디'는 이런 큰 의미를 가지고 있는 가수 임영웅의 고척돔 콘서트 개최를 축하하며, 연말연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들을 특히 병마와 싸우고 있는 어린이들을 도와 그 의미를 더 뜻깊게 하기로 의견을 모으고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임영웅의 가수 데뷔 6주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조손가정 지원을 위한 기부금 1200만원 기부한바가 있다.


'포에버웅 스터디'는 서울 강동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수 임영웅을 응원하기 위해 회원 200명이 모여있는 팬클럽이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