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36년 만에 16강 보인다! 모로코, 캐나다전 선발 라인업 발표 [카타르월드컵]

매일경제 민준구 MK스포츠(kingmjg@maekyung.com)
원문보기
모로코가 1986년 이후 36년 만에 16강을 눈앞에 두고 있다.

모로코는 2일(한국시간) 카타르 알-투마마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F조 캐나다와의 조별리그 최종전에 앞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1승 1무를 기록 중인 모로코는 캐나다전에서 최소 패하지만 않으면 자력으로 16강 진출을 확정 지을 수 있다. 패하더라도 벨기에가 크로아티아에 승리하는 경우를 제외하면 자력 진출이 가능하다.

모로코는 2일 캐나다와의 월드컵 F조 최종전에서 최소 무승부만 기록해도 36년 만에 16강 진출을 이룬다. 사진=ⓒAFPBBNews = News1

모로코는 2일 캐나다와의 월드컵 F조 최종전에서 최소 무승부만 기록해도 36년 만에 16강 진출을 이룬다. 사진=ⓒAFPBBNews = News1


모로코는 골키퍼 야신 부누를 시작으로 아슈라프 하키미-누사이르 마즈라위-나예프 아게르-로망 사이스-소피앙 암라바트-아제딘 우나히-압델하미드 사비리-하킴 지예시-소피앙 부팔-유세프 엔-네시리가 출전한다.

한편 2연패로 이미 16강 탈락이 확정된 캐나다. 그러나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포기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오랜만에 월드컵 무대를 밟은 그들은 모로코전에서 100% 전력을 다할 것으로 예상되는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캐나다는 골키퍼 밀란 보르얀을 시작으로 앨리스테어 존스턴-카말 밀러-스티븐 비토리아-샘 아데커비-주니어 호일렛-마크-앤서니 케이-조나단 오소리오-테전 뷰캐넌-카일 래린-알폰소 데이비스가 나선다.

[민준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3. 3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4. 4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5. 5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