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금혼령', '유쾌+진지+케미' 돋보이는 비하인드 스틸 공개

더팩트
원문보기

박주현-김영대-김우석, 카메라 밖에서도 빛난 시너지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제작진이 촬영 현장 분위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틸 컷을 공개했다. /MBC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제공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제작진이 촬영 현장 분위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틸 컷을 공개했다. /MBC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드라마 '금혼령' 배우들의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가 포착됐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극본 천지혜, 연출 박상우·정훈, 이하 '금혼령') 제작진이 1일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컷 속 누워 있는 박주현(소랑 역)과 이를 지켜보는 김영대(이헌 역), 김우석(이신원 역)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촬영 후 모니터링하는 박주현과 김영대의 투 샷은 그 자체로 '심쿵'을 유발한다.

특히 왕으로 완벽 분한 김영대가 촬영 중간중간 대본에 집중하는 모습도 인상적이다. 또한 계단에 나란히 앉은 박주현과 김우석은 상큼한 포즈로 사진을 찍고 있고 뭔가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 김우석의 모습에서 유쾌한 현장 분위기가 느껴진다.

극 중 소랑과 헌, 신원이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를 그려내는 만큼 비하인드 스틸에서도 박주현, 김영대, 김우석은 특별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비하인드 스틸만으로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 박주현, 김영대, 김우석이 만들어 낼 소랑, 이헌, 이신원 캐릭터의 면면도 기다려지는 대목이다.


'금혼령'은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으로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이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오는 12월 9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