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분노의질주' 故 폴 워커 9주기..절친 빈디젤 추모글 "무척 그립다"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빈 디젤이 폴 워커 9주기를 맞아 추모글을 올렸다.

1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빈 디젤(55)은 자신의 SNS를 통해 故 폴 워커와 찍은 사진을 올린 뒤 "9년이 지났다..당신을 사랑한다. 그리고 무척 그립다"라는 글로 고인을 애도했다.

두 사람은 폴 워커의 사망 직전까지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수년간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고 폴 워커는 지난 2013년 11월 30일 전직 카레이서 출신인 로저 로다스가 운전한 포르쉐 카레라 GT에 탑승했다가 해당 차량이 가로수를 들이받아 그 자리에서 숨졌다.

당시 폴 워커는 영화 '분노의 질주:더 세븐'을 촬영하고 있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팬들을 더욱 먹먹하게 만들었다. 당시 그의 나이 40세였다.

폴 워커는 13세에 아역 연기자로 데뷔, 총 5편의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주인공 브라이언 오코너 역을 맡아 전 세계 액션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고 폴 워커의 딸인 모델 메도우 워커(24) 역시 아버지의 기일을 맞아 애도하는 글을 올렸다. 생전 함께 찍었던 사진을 공개하며 "9주기, 사랑합니다 아빠"라는 글을 게재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조문
    이해찬 전 총리 조문
  2. 2김경 의원 제명
    김경 의원 제명
  3. 3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4. 4광주 전남 사건
    광주 전남 사건
  5. 5서해 구조물 이동
    서해 구조물 이동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