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공연의 수익금은 어린이 환우들에게 기부”..자두X오화평 ‘마음전파상’ 콘서트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가수 자두와 재즈 피아니스트 오화평이 의기투합한 그룹 ‘마음전파상’이 연말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관객들과 직접 만난다. ‘마음전파상’은 신선하고 감각적인 해석과 따뜻하고 유니크한 재즈적 선율의 세련미로 호평을 받고 있다.

공연 수익금이 어린이 환우들을 위해 기부되는 마음전파상 CCM 콘서트(주최:블루밍킨더, 주관:토브라피스니제르)는 오는 12월 24일 오후 5시 홍대 스페이스 브릭에서 열린다. 총 100여분간 진행되며 스페셜 게스트로 드러머 김대호가 함께 한다.

자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라며 “특별히 공연의 수익금은 어린이 환우들에게 기부하게 되어 더욱 뜻 깊이 여겨진다”고 밝혔다.

오화평은 “진리가 가리운 어지러운 세상에 마음전파상 1집 앨범 제목같이 빛방울이 되어 어두운 마음을 밝히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콘서트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크리스천 주얼리 브랜드 토브라피스니제르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특별 이벤트로 준비되어 있다.

한편 지난 2월 미니앨범 ‘빛방울’로 출격을 알린 마음전파상은 마음을 고치고 마음을 전하는 음악을 모토로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전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자두X오화평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