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사격 국대’ 김민경, 2번째 코로나 확진에 또 쏟아지는 선물 “자랑질 좀 할게요”[종합]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올해 두 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는데 지인들의 응원과 선물이 또 쏟아지고 있다.

김민경은 지난 19일부터 태국 파타야에서 열린 ‘2022 IPSC 핸드건 월드슛(2022 IPSC)’에 국가대표 자격으로 출전했다. 이후 지난 27일 귀국길에 코로나19 검사를 한 결과 양성 확진을 받았고 자가격리 중인 상황.

김민경의 확진 소식을 들은 지인들은 스마트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각종 건강식품과 음식, 책 등을 선물했다. 김민경은 지난 29일 “우리 회사 매니저 태영이 잘 챙겨주지도 못했는데 고마워. 빨리 나을게’라며 도라지배즙에 고마워했다.

특히 ‘맛있는 녀석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유민상에게도 선물을 받았다. 김민경은 “우리 마음 따뜻한 민상이 형 고마워요. 제가 잘할게요. 감동입니다”라며 한우선물세트를 받은 걸 인증했다. ‘맛있는 녀석들’ PD에게는 책 선물을 받았다. 그는 “우리 ‘맛녀’ 피디 망구형~ 나 이번 기회에 책 좀 읽으라는 거죠? 독후감은 못 씁니다~ 감사해요”라며 선물받은 두 권의 책을 공개했다.

또한 김민경은 “멋쟁이 카메라 감독님. 우리의 오래된 인연으로 매번 이렇게 챙겨 주신다. 감사합니다. 빨리 나을게요”라고, “우리 또식이 일본에서 누나 걱정해주는 착한 동생. 고마워 또식아”라고 도라지즙과 삼계죽을 선물받은 걸 인증했다.

‘맛있는 녀석들’ 멤버 홍윤화에게는 마스크팩을 선물받았다. 그는 “우리 귀염둥이 윤화~ 센스 있게 팩 선물을. 고마워 꿀피부 만들게”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외에도 김민경은 리듬체조 선수 출신 신수지에게 받은 죽과 삼계탕, 과일 등을 공개하며 “이쁜이 우리 수지 하여튼 하나만 시키는 법이 없어~ 나 잘 먹고 빨리 나을게”라며 “수지야~ 나 좀 신나도 되겠니? 오늘 좀 아팠는데 니 덕에 기운차리겠다”고 했다.

김민경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스폐셜 DJ로 활동하고 있는데 피디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하며 “우리 컬투쇼 피디 준원이 나 아프다고 이렇게까지. 고마워~ 언니가 잘할게”라고 고마워 했다.

절친인 개그맨 이수근 아내 박지연에게는 지난 번에 이어 정성 가득한 음식 선물을 받았다. 그는 “여러분들 죄송하지만 저 자랑질 좀 할게요. 이렇게 사랑받아도 되나 감격스럽습니다. 고마워 지연아. 역시 서울 엄마”라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또 지인에게 받은 김밥을 공개하며 “벌써 야식먹으라고? 연선아~ 너무 고마워. 나 오늘 내일 배터지겠네”라고 했다.

앞서 김민경은 지난 2월 처음 코로나에 확진됐는데 당시에도 지인들에게 과일선물세트, 토마토, 유자차, 죽, 목쿠션, 딸기까지 수많은 선물을 받았는데 이번에도 쏟아지는 선물을 하나 하나 인증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한 김민경. 그의 훈훈한 인성이 또 한 번 증명된 계기가 됐다.

김민경은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해 11월 방송된 KBS Joy ‘국민 영수증’에서 지인들 선물을 과하게 챙기는 것을 지적받았던 바. 김민경이 다른 사람에게 선물한 금액은 114만원이었고 그 중 3주치 기프티콘 사용 금액은 57만원이었다.


박영진은 “김민경이 주변에 잘 하는거 안다. 이제는 선물 그만 챙기고 조금은 속물처럼 본인한테 잘 했으면 한다. 10년뒤 김민경한테 좋은 선물을 한다고 생각하고 저축해라”고 조언하기도 했다. /kangsj@osen.co.kr

[사진] 김민경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