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미자, 거품 뽀뽀 거부하는 ♥김태현에 "신혼인데 왜 두려워해"(미자네주막)

헤럴드경제 김지혜
원문보기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미자가 김태현과 유쾌한 케미를 자랑했다.

29일 개그우먼 미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미자네주막'에 '웃으면서 물어보니까 술술 다 얘기하네..? (ft. 사람 좋아보이냐?)'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미자는 남편 김태현과 데이트에 나섰다. 미자는 맥주를 먹다 입술에 거품을 묻히고 "거품뽀뽀"라고 능청스럽게 이야기했다. 하지만 "닦아"라고 단호하게 말하는 김태현에게 "신혼인데 왜 이렇게 뽀뽀를 두려워하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미자는 "진심인데 나 여기 홍대 다닐 때 진짜 사람들이 번호 많이 물어봤다"고 강조했다. 김태현은 "도를 아십니까 아니냐"고 되물었고, 미자는 빵 터진 채 "내가 큰 그림 내 키만한 거 액자 갖고 있으면 남자들이 들어주고 번호도 알려달라고 했다. 진짜 날렸었다"고 탄식했다. 하지만 김태현은 "그때 좀 잘하지 그랬냐"며 태연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미자는 "오빠는 솔직히 여자가 번호 물어본 적 있냐, 없냐"고 물었다. 김태현은 "있지"라면서 "데뷔하고 물어본 거다. 난 또 거짓말은 안한다"고 순순히 인정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미자는 "오빠 대학 때 미팅 같은 건 안해봤지?"라고 물었다. 김태현은 "보통 해봤어?라고 물어본다"며 "넌 할 수 없었을 거라는 거 아닌가. 했다"고 경험담을 말해 미자를 놀라게 했다. 소개팅에서 소지품을 주고 받았다고도 덧붙였고, 두 사람은 티격태격 케미를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미자는 배우 장광의 딸로, 개그맨 김태현과 지난 4월 13일 결혼했다. 또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