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허영만→류시원, 美친 고기먹방 FLEX… “앞으로 합천 고기만 먹을거야” (‘낭만비박’) [Oh!쎈 리뷰]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낭만비박 집단가출’ 멤버들이 합천 고기 먹방을 선사했다.

27일 전파를 탄 오라이프(OLIFE)와 TV CHOSUN이 동시 방영하는 여행 프로그램 ‘낭만비박 집단가출’(이하 집단 가출)에서는 의문 가득한 합천에서의 마지막 비박지가 대공개됐다.

캠핑장에서 저녁 짓기가 시작됐다. 이어 촬영장에 등장한 토끼를 보고 멤버들은 신기해했다. 허영만은 “토기까 있는 게 참 보기가 좋다”라고 말하기도. 신현준은 밥솥에 물을 부으며 “밥이 적다. 내일 아침에도 먹을거야. 더 넣자”라고 말했다.

신현준은 된장찌개를 끓이며 “신세계를 보여주겠다”라고 말해 허영만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류시원은 “토란을 다 깎을 필요없지?”라고 말하자, 신현준은 “다 깎자. 샀으니까”라고 받아쳤다. 이에 류시원은 “형이 빨리 끓이고 깎아”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신현준은 “일상에서 나트륨 음식을 많이 먹는다. 토란에 칼륨이 굉장히 많다. 칼륨을 먹음으로서 나트륨을 배출한다. 비만을 예방한다. 나트륨을 배출하기 때문에 부지를 않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멤버들은 한우를 구워 먹기 시작했다. 신현준은 “나 합천 사랑한다”라고 말했고, 허영만은 “앞으로 합천 고기 아니면 안 먹을거다”라고 말하며 남다른 고기 맛에 감탄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낭만비박 집단가출'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박강현 김나영 4강
    박강현 김나영 4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