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일회용 작업복 국내 1위… 해외 판로개척도 활발 [2022 이달의 우수 중소기업]

파이낸셜뉴스 강재웅
원문보기
fn·잡코리아 공동기획
(15) 다인누리


다인누리는 산업 현장 안전 용품·생활용품 등을 공급하는 전문 생산 기업이다. 안전성과 편의성이 검증된 자체 상품 개발에 주력하며 전국 지점 개설, 온라인 사업 등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 설립 9년차인 다인누리는 연평균 25%의 성장률을 이어가며 지난해 기준 매출액 210억원을 달성했다. 우수한 품질의 일회용 작업복과 면장갑으로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인 '가드맨' 제품들은 사용성을 고려한 설계로 좋은 호응을 얻으며 각종 산업현장에서 인기다.

지난 2019년부터는 해외 시장 진출에 역점을 두고 미국, 두바이를 중심으로 수출을 확대해가고 있다.

이 외에도 다인누리는 조달청 입찰 공사, 수의 계약 등을 진행하는 관공서 사업, 전시·컨벤션 사업을 운영하며 국내와 해외의 바이어 정보 교류를 위한 상담회, 전시 사업 등을 전개하고 있다. 또 쇼핑몰, 복지몰 등 사용자별 온라인 스토어 및 시스템 구축 사업을 운영한다.

다인누리는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해외 업체 견학 기회 제공, 연 2회 해외여행을 지원한다. 장기 근속자 포상 제도, 팀빌딩을 위한 팀 운영비 등을 제공하며 경조사비, 명절 선물 등을 지원한다.

상시 채용을 진행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