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간 기준 2022 월드컵 경기 일정 |
먼저 독일을 격파한 일본이 오늘 저녁 7시(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이얀 아흐마드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코스타리카와 경기를 갖습니다.
일본은 앞서 예상을 깨고 독일을 2대1로 꺾으며 좋은 경기를 펼친 바 있습니다.
일본이 오늘 코스타리카를 꺾을 경우 다른 경기 결과에 따라 2경기 만에 16강 진출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코스타리카는 지난 스페인과 경기에서 무려 0대7로 대패를 당하는 등 분위기가 좋지 않습니다. 일본에 맞서 얼마나 좋은 모습을 보여줄지가 관건입니다.
저녁 10시에는 벨기에와 모로코가 도하 앗수마마 스타디움에서 두번째 경기를 갖습니다.
앞선 경기에서 캐나다를 상대로 1대0으로 이겨 승점을 딴 벨기에는 월드컵 경험이 거의 없는 캐나다를 상대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전반 초반부터 캐나다의 거센 공격에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입니다. 전반 8분엔 페널티킥을 내주며 실점 위기를 겪기도 했습니다.
반면 모로코는 준우승팀 크로아티아와 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두며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벨기에를 상대로 모로코가 이변을 보여주며 16강 진출에 한걸음 다가설 수 있을지 축구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국시간 기준 2022 월드컵 경기 일정 |
우리 시간으로 내일 월요일 새벽 1시에는 F조 크로아티아와 캐나다의 경기가 열립니다.
우리 시간 내일 새벽 4시에는 빅매치로 꼽히는 E조 스페인과 독일의 경기가 열립니다. 예상외로 일본에 패한 독일이 스페인을 상대로 물러설 수 없는 경기를 벌일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픽=서승희)
이세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