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아이브·임영웅. '톱10' 아티스트 선정…"영광입니다"[MMA2022]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아이브

아이브


임영웅

임영웅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아이브와 임영웅이 ‘MMA2022’ 톱10으로 꼽혔다.

아이브와 임영웅은 26일 오후 6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MMA2022’(멜론뮤직어워드2022)에서 톱10 트로피를 받았다.

톱10은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 10팀에게 주어지는 ‘MMA 2022’의 주요상이다. 음원 성적(80%)과 투표(20%) 결과를 합산해 수상자를 가린다.

먼저 시상대에 오른 아이브는 “톱10 안에 들어 영광”이라며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식구분들께 감사하고, 팬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뒤이어 상을 받은 임영웅은 “집에 있는 상 중 ‘MMA’ 트로피가 제일 예쁘다. 작년에 이어 올해 받은 트로피도 예쁘다”며 미소 지었다. 이어 “상을 받게 해주신 ‘영웅시대’(팬덤명) 분들께 감사하고, 멋진 아티스트들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고 밝혔다. 팬들에게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말도 건넸다.

‘MMA2022’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주최 음악시상식이다.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앨범,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베스트송, 올해의 신인, 톱10 등 주요상을 비롯한 다양한 부문의 시상을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8일부터 이달 3일까지 발매된 음원이 심사대상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