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76살’ 셰어 “‘40살 연하♥’ 남친과 10대처럼 키스해..내가 더 어렸으면”[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팝스타 셰어가 40세 연하 음반 제작자 알렉산더 에드워즈와 열렬히 사랑하고 있다고 밝혔다.

25일(현지시간) 미국 매체에 따르면 셰어는 40살 연하의 연인과 “10대처럼 키스하고 서로 사랑한다’고 했다.

셰어는 한 팬이 에드워즈의 가장 존경하는 자질을 묻자 “그는 친절하고 똑똑하고 재미있다. 그리고 우리는 십대처럼 키스한다”며 “나는 그를 사랑한다. 그가 두려워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는 친절하고 재미있고 영리하고 재능있고 아름답다”고 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완벽하게 잘 어울린다”며 “내가 더 어렸으면 좋겠다. 그는 36살이고 그는 우리가 만날 때까지 나를 따라왔다. 일관된 사람이고 나는 겁이 많은 사람이다. 우린 서로 사랑한다”고 전했다.

셰어와 에드워즈는 이달 초 손을 잡고 LA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됐다. 당시 에드워즈는 차를 타는 동안 셰어의 손에 키스했다.

한편 1946년 생인 셰어는 1965년 소니 앤 셰어로 데뷔해 ‘Believe’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했으며, 배우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기도 했다.


1965년 소니 보노와 결혼해 1975년 이혼한 후 그렉 올맨과 결혼해 1979년 이혼했다. 슬하에 53세와 46세인 두 아들이 있다.

에드워즈는 가장 최근까지 모델이자 배우 앰버 로즈와 데이트를 했고 3살된 아들이 있다. 로즈는 에드워즈가2021년 8월 여러 명의 여성과 바람을 피웠다고 비난했다. /kangsj@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조문
    이해찬 전 총리 조문
  2. 2김경 의원 제명
    김경 의원 제명
  3. 3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4. 4광주 전남 사건
    광주 전남 사건
  5. 5서해 구조물 이동
    서해 구조물 이동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