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솔로지옥2' MC 홍진경→한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서울경제 추승현 기자
원문보기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2에서 커플 매칭 예측단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가 한층 더 깊어진 공감 능력을 발휘한다.

'솔로지옥' 시즌2는 오는 12월 13일 공개된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로, 지난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와 함께 MC 군단 방송인 홍진경, 배우 이다희, 가수 규현, 한해도 함께 돌아온다.

솔직한 반응으로 웃음을 선사했던 홍진경은 “시즌1에 이어서 시즌2에도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 방송인 걸 잊은 MC들의 찐 리액션과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러브 스토리가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시즌2의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탁월한 공감 능력과 진심 어린 리액션으로 몰입도를 더해준 이다희는 “이번에도 함께하게 돼 기쁘다. 시즌2를 통해 새롭게 모일 솔로들은 얼마나 매력적일지, 또 4MC의 호흡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예리한 관찰력으로 솔로들의 감정선을 파악했던 규현은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하고 마음을 울리는 스토리에 웃고 울었다. VCR을 통해 미리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다채로운 리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날카로운 분석 능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던 한해는 “시즌2는 날 것 같을 때가 있고, 농익은 어른들의 사랑인 것 같다가 또 '이렇게 순수할 수 있나'라는 느낌을 받은 복합적인 기분을 느낀 시즌이었다. 다양한 감정과 상황으로 MC들도 보다 더 많이 몰입한 시즌이라, 또 한 번 더 보고 싶은 시즌이다”라고 더욱 깊어진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통화
    이이경 유재석 통화
  2. 2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3. 3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4. 4대통령 국세청 방문
    대통령 국세청 방문
  5. 5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