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비투비 서은광, 9개월 만에 코로나19 재확진 "더 주의했더라면…"

더팩트
원문보기

모든 일정 중단→출연 중인 뮤지컬 캐스팅 스케줄 변경

그룹 비투비(BTOB)의 서은광이 코로나19에 재확진됐다. /더팩트 DB

그룹 비투비(BTOB)의 서은광이 코로나19에 재확진됐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코로나19 재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3일 "이날 오전 서은광은 목에 이상을 느껴 선제 차원에서 병원을 찾아 PCR 검사를 진행했고 확진 판정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서은광은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 상황이다. 때문에 그가 출연 중인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이하 '지크슈') 캐스팅 또한 변경됐다.

'지크슈' 측은 "서은광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부득이 이날 공연 포함해 2회 공연의 캐스팅 스케줄을 변경하게 됐다"며 "사전 예매하신 관객분들께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고 전했다.

서은광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가장 먼저 관객 여러분들께 정말 진심으로 죄송하다. 더군다나 오늘은 커튼콜 데이라서 많은 분들이 기대에 찬 마음으로 있었을 텐데 더더욱 죄송한 마음이 커진다"며 고개를 숙였다.

이어 "내가 좀 더 주의를 했더라면 하는 한스러운 마음이 큰 만큼 그리고 여러분들께 죄송한 마음만큼 관리를 열심히 해서, 빨리 회복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공연을 하는 것이 여러분들께 보답하는 최선의 길이라 생각한다"며 "뮤지컬뿐만 아니라 앞으로 있을 콘서트도 최선을 다해 회복하고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서은광은 지난 2월에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이후 약 9개월 만에 코로나19에 재확진되며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5. 5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