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하 약한영웅)을 공개한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22일 오후 서울 팔판동의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만나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지훈은 범석(홍경)의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그를 이해하느냐'는 질문을 받고 "사실 학창시절에 친구가 많이 없었다. 범석이 같은 친구가 없었다. 있었더라면 싶다. 그런데 뭔가 이해는 된다"고 운을 뗐다.
이어 "액션 영화나 영웅물을 보면 나도 저런 멋있는 사람이 되어 보자는 생각을 하지 않나. 왜소한 체격에도 그런 폭력에 맞서 싸우고 불의에 맞선다는게 범석 입장에서 멋있게 보였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저였어도 그런 친구가 있었더라면 멋있게 바라보지 않았을까 그런 생각이 들긴 한다"고 말했다.
박지훈은 자신의 실제 성격에 대해 "시은이랑 그런 면도 비슷하다. 친구도 별로 없고, 평소에도 말이 별로 없다. 워너원 그룹 활동 할 때도 멤버들이 장난칠 때 '저장지훈이'와 '숙소 지훈이'가 있다고 한다. 숙소 지훈은 무뚝뚝하고 숙소에서 게임만 하고, 저장 지훈이는 보시는 분들을 위해 즐거움을 주는 이미지다. 그런 면이 시은이와 비슷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약한영웅'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박지훈)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다. 지난 18일 웨이브에서 첫 공개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