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사진=물고기뮤직) |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이지리스닝, 고품격 음색, 깊어진 감성.’
임영웅의 신곡 ‘폴라로이드’를 가장 잘 표현하는 키워드다. 임영웅의 신곡 ‘폴라로이드’가 고품격 음색과 깊어진 감성으로 부담 없이 가볍게 들을 수 있는 이지리스닝 음악으로 팬들과 대중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임영웅의 더블 싱글 ‘폴라로이드’ 음원이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가운데, 이에 앞서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가 발매 하루 전인 14일 선공개됐다.
베일 벗은 ‘폴라로이드’는 서정적인 가사와 임영웅만의 고품격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층 더 깊어진 감성도 느낄 수 있다. 자극적인 요소가 없어 하루 종일 틀어놓고 들어도 질리지 않을 만큼 ‘편안한 중독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임영웅이 추구하는 ‘듣기 좋은 음악’을 제대로 추구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운명 같은 밤 너를 만나 셀 수 없이 많은 날 함께 했지. 사랑했어요 아주 많이 사진첩 속의 그대여. 영원히 기억할게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등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여 ‘폴라로이드’의 감성까지 배가시키고 있다.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는 눈과 귀가 즐거웠다. 뮤직비디오는 촬영 준비로 분주한 스튜디오 속 열심히 준비 중인 임영웅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뒤틀린 세트에서 강렬한 빛을 받으며 서있는 모습부터 눈빛만으로 다채로운 감정을 전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임영웅을 만날 수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를 통해 순정만화 비주얼을 제대로 뽐냈던 임영웅은 음색으로 귀를 호강 시키는 가하면, 니트부터 셔츠, 청청패션, 슈트 등 남친룩을 선보이며 눈도 즐겁게 했다.
‘폴라로이드’를 접한 팬들과 대중은 한목소리로 “임영웅이 다시 한번 남녀노소 나이 불문 전 세대를 사로잡을 곡으로 손색없다”는 평을 내놓고 있다. 누리꾼들은 “임영웅이란 가수의 매력을 아주 잘 담아낸 곡”, “듣기 편한 음악이란 게 무엇인지 알려주는 노래”, “임영웅의 비주얼에 반하고, 음색에 취한다”, “어린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라도 좋아할 노래” 등 뜨거운 호평을 내놓고 있다.
‘폴라로이드’가 임영웅의 편안한 면모를 고스란히 담아냈다면, 또 다른 신곡 ‘런던보이’는 임영웅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임영웅의 첫 자작곡이란 점에서 팬들과 대중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첫 자작곡이자 멜로디만 들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런던보이’를 통해 임영웅은 싱어송라이터 면모와 함께 러블리한 매력을 대방출, 남녀 노소 나이불문 모두의 사랑까지 독차지할 예정이다. ‘런던보이’ 음원은 15일, 뮤직비디오는 16일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