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삼남매가 용감하게’ 김소은, 양대혁♥김지안 관계 알았다

매일경제 손진아
원문보기
‘삼남매가 용감하게’ 김소은이 양대혁, 김지안의 관계를 알게 됐다.

13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 연출 박만영,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16회에서는 김태주(이하나 분)가 이상준(임주환 분)의 집에 방문했지만 불편한 대우를 받으면서 안타까움을 샀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준은 기사를 통해 광고 수익을 전액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장세란(장미희 분)에게 전화해 미리 상의하지 않고 혼자 결정한 것에 대한 사과와 함께 예전부터 자신의 바람이었다는 솔직한 마음도 전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김소은이 양대혁, 김지안의 관계를 알게 됐다. 사진=방송 캡처

‘삼남매가 용감하게’ 김소은이 양대혁, 김지안의 관계를 알게 됐다. 사진=방송 캡처


이후 이상준은 장세란에게 김태주(이하나 분)의 집에 정식으로 인사하러 가겠다고 했고, 이야기를 들은 장세란은 충격과 서운함에 쓰러졌다.

장세란이 쓰러졌다는 소식을 들은 김태주가 이상준네를 방문해 괜찮냐고 물었고, 장세란은 눈도 마주치치 않은 채 괜찮으니 돌아가라고 답해 분위기를 싸늘하게 만들었다.

한편 조남수(양대혁 분)와 신지혜(김지안 분)의 관계를 알게 된 김소림(김소은 분)의 모습도 그려졌다.

김소림의 필라테스 SNS 홍보물을 인상 깊게 본 신지혜는 김소림에게 깊은 코스메틱 제품의 바이럴 마케팅 일을 해보는 것이 어떻겠냐고 추천했지만, 김소림은 조남수가 다니는 회사라는 것에 갈등했다.


고민 끝에 일하게 된 김소림은 신지혜가 자리를 비운 사이 필라테스 원장님에게 자신이 쓰레기통에 버렸던 조남수 여자 친구의 사진을 전달받았다.

사진 속 신지혜의 모습에 김소림은 충격을 받았고, 그 순간 신지혜를 찾으러 온 조남수를 맞닥뜨려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3. 3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4. 4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5. 5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