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복면가왕' 이수만X유재석X임영웅과 같은 손금?! 돈을 부르는 'M자 손금' 복면가수는?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BC '복면가왕(연출 김선영)'에서는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할 복면가수들의 듀엣곡 대결이 시작된다.

오늘 엄청난 '황금 손금'을 보유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이 복면가수는 힌트성 개인기로 실제 역술가에게 자문받은 손금 풀이를 선보이고, '생명선, 두뇌선, 운명선, 감정선이 또렷하여 강한 재물 운의 M자 손금을 가졌다'라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특히 'M자 손금'을 보유한 유명인 중에 이수만, 유재석, 임영웅 등이 있다고 해 부러움을 산다. 특히 김구라는 "집이 자가에요?" 물으며 재물복에 꽂혀 집요한(?) 추리를 이어간다!! 과연 모두가 놀란 'M자 손금'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지난 7월 '가평 바지(barge)' 가면을 쓰고 출연해 맑은 음색으로 아름다운 무대를 꾸몄던 '만찢 비주얼' 드리핀 차준호가 판정단으로 첫 출격 한다. 그는 판정단으로는 첫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연이어 추리에 성공하며 꼬마 명탐정 면모를 드러낸다. 특히 '아이돌 레이더'를 발동시키는 등 예리한 추리로 능력을 100% 발휘하며 톡톡히 활약한다는 후문! 과연 차준호의 활약상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진다.

이어, 귓가를 울리는 강렬한 고음으로 판정단을 반하게 만든 실력자가 등장한다. 이 복면가수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펼쳐진 듀엣 무대가 끝난 뒤 고유진은 "노래를 굉장히 잘하시는 분 같다"라며 극찬하고, 전문가 라인 윤상 역시 "성량이 정말 장난 아니시다"라며 평가해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상당한 실력자로 추리되는 이 복면가수는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의 가왕석을 위협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8인의 복면가수들이 펼치는 듀엣 무대는 오늘 저녁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