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장윤정, 임영웅 팬 반찬 선물 자랑..술 먹다 물 먹는 도경완에 '버럭'(도장TV)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장윤정이 임영웅의 팬이 반찬을 만들어줬다고 자랑했다.

11일 '도장TV'에는 '저희 부부랑 술 한 잔 같이 하실래요?? 초대할게요~'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배달음식을 시켜 술 한 잔 같이 기울인 가운데 장윤정은 게장을 가리키며 "임영웅 팬분이 만들어주신 거야"라고 알렸다.

이에 도경완은 "임영웅 팬분이 왜 자기를 만들어줘?"라고 물었고, 장윤정은 "이렇게 맛있는 걸 받아 먹으니 어떡하면 좋아"라고 감사를 표했다.

특히 도경완은 중간중간 물을 마셨고, 장윤정은 "뭘 먹는 거야? 술 먹으면서 누가 물을 먹어?"라고 지적해 눈길을 끌었다. 당황한 도경완은 "갈증나"라고 해명했지만, 장윤정은 "그럼 술을 먹어야지. 무슨 일이야"라고 어이없어했다.

또한 장윤정은 "자기는 팬클럽 안 생겼어?"라고 궁금해했고, 도경완은 "팬이 없어"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장윤정은 "결혼해서 쉽지 않다. 결혼한 연예인들은 쉽지 않아"라고 위로하면서도 "자기는 결혼 후 훨씬 더 유명해졌잖아"라고 팩폭을 날렸다.

아울러 "나도 자기와 결혼 발표하고 남성 팬 다 떠났어"라고 받아쳤지만, 도경완은 "옆에 남자 한명만 있음 되는 거잖아"라고 능청스럽게 굴었다.

도경완은 또 물을 마셨고, 장윤정은 "자꾸 물을 먹네. 술 먹을 때 누가 물 먹어. 술 먹을 때 물 먹는 거 아냐"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