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임형주, 제이한남더힐 단지 내 팝페라하우스 건립 자문·글로벌 홍보총괄 맡는다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임형주(디지엔콤 제공)

임형주(디지엔콤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팝페라 테너 임형주(36)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들어설 제이한남더힐 단지 내 팝페라 하우스 건립 등에 힘을 보탠다..

임형주 소속사 ㈜디지엔콤 측은 11일 "최근 제이한남더힐 개발 및 건립 사업에 대한 참여 요청이 있었고, 임형주가 이 제안을 수락하여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제이한남더힐 측은 이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임형주가 이번 개발 프로젝트의 주요 부분인 단지 내 세계 최초의 '팝페라 하우스'와 '컬처 스페이스' 건립 자문 겸 글로벌 홍보를 총괄할 것이라고 알렸다.

임형주의 고향인 서울 용산구 한남동 중심부에 건립되는 제이한남더힐은 약 4000억원 규모의 연면적 190만2566㎡(약 5755평)으로 총 42세대의 공동주택과 근린생활시설, 대체의학센터, 문화예술공간 등이 조성된다.

임형주는 제이한남더힐 측을 통해 "제이한남더힐 개발과 세계 최초 팝페라 하우스 및 컬처 스페이스 건립 총괄 자문을 맡게 됐다"라며 "한편으론 안 해본 일을 한다는 것에 대한 일말의 두려움도 있지만 설레임과 기쁨이 더 큰 것 같다"고 전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안보현 스프링피버
    안보현 스프링피버
  3. 3뉴진스 연탄 봉사
    뉴진스 연탄 봉사
  4. 4두산 카메론 영입
    두산 카메론 영입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