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몸값' 전종서 "촬영기간 짧았지만 신체적으로는 가장 힘들었다"[인터뷰①]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인턴기자] 배우 전종서가 "'몸값'은 신체적으로 가장 힘들었던 작품"이라고 말했다.

전종서는 티빙 오리지널 '몸값'(극본 전우성 최병윤 곽재민, 연출 전우성)공개 후 10일 오후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전종서는 "'몸값'은 아마 제가 촬영했던 작품 중 가장 힘들었던 것 같다. 촬영 기간이 가장 짧았음에도 몸이 계속 젖어 있었어야 해서 신체적으로 힘들었다. 그러나 짧고 굵게 끝나서 힘들었지만 에너지를 한 번에 확 쏟아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전종서는 "지금까지 촬영했던 작품들은 100% 대사를 공식 외우듯이 숙지한 적이 없었는데, '몸값'은 작품 콘셉트가 반연극적인 형태로 돌아갔기 때문에 어려웠다. 저는 3일동안 내내 대본을 들고 다니면서 리허설을 했었다. 대본을 외운다기보다는 상황을 익히고 하루 이틀 지나니 대본을 자연스럽게 외울 수 있었다"고 힘들었던 기억을 회상했다.

'몸값'은 각자의 이유로 '몸값' 흥정이 벌어지던 건물에 대지진이 덮치면서 펼쳐지는 스릴러로, 각자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해 광기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28일 티빙에서 공개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