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복덩이들고' 턱시도+기타 멘 김호중 VS 양손 가득 김치통 송가인, 남다른 역조공 패션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TV CHOSUN ‘복덩이들고(GO)’

TV CHOSUN ‘복덩이들고(GO)’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9일 첫 방송될 TV CHOSUN '복덩이들고(GO)'에서 첫 번째 역조공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촬영장에 등장한 복덩이 남매가 남다른 '조공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호중은 이탈리아에서 금방 돌아온 듯한 턱시도 차림에 기타를 메고 '트바로티'다운 면모를 뽐냈다. 반면 송가인은 어머니가 직접 담근 고향 진도식 묵은지를 양손 가득 들고 명불허전의 '통 큰' 스케일을 자랑했다.

또, 두 사람은 만나는 시민들에게 나눠줄 선물이 가득한 만물 트럭 '복카'를 확인했다. 하지만 "이삿짐 차 같은 사이즈를 생각했는데, 예상보다 너무 작다"며 앞으로 더 큰 차로 교체하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드러냈다. 또 김호중의 회식 애창곡 '고래사냥'을 함께 열창하며 귀호강 여행의 '필수템' 노래방 기계를 점검하기도 했다.

그러나 첫 역조공의 설렘도 잠시, 두 사람은 출발과 동시에 비상 상황에 직면했다. 제작진 긴급 회의까지 소집되며 혼란스러운 분위기 속에서도 송가인은 그저 재밌는 듯 '긍정 발랄'한 모습을 선보였다. 반면, 김호중은 '현실 부정'을 유쾌함으로 승화시켜, 현장에 웃음 폭탄을 투척했다.

위기 상황에서 달라도 너무 다른 복덩이 남매의 상반된 매력은 11월 9일 밤 10시 TV CHOSUN '복덩이들고(GO)'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