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주우재 “고민녀, 26살 남친 육아 중..가위 눌렸다고 찾아가? 안귀여워”(‘연참3’)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고민녀가 귀여워도 너무 귀여운 남자친구와 연애하면서 속앓이 한다.

8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149회에서는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연애 중인 26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남자친구는 귀여운 외모와 애교 섞인 행동으로 고민녀를 단 번에 사로잡는다. 그러나 남자친구는 생각보다 겁이 너무 많았고, 심야영화를 보자는 고민녀의 제안에 차로 데리러 오고 데려다 주는 것까지 요구한다.

심지어 남자친구는 친구와 놀 때도 아르바이트를 할 때도 고민녀와 함께 하고 싶어 하는 것은 물론, 혼자서 잠에 들 때도 영상통화를 해 자신이 잠들 때까지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고민녀는 자신을 1분이라도 더 보고 싶어서라고 말하는 '껌딱지' 남자친구가 귀엽게 생각된다.

그러던 어느 날, 남자친구가 갑자기 새벽에 고민녀를 방문한다. 가위를 눌려 무섭다며 가족과 함께 사는 고민녀의 집에 재워달라는 것이다. 이런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며 주우재는 "고민녀가 육아를 하고 있다. 26세 먹은 성인이 이런 식으로 찾아오면 전혀 귀여워 보이지 않는다"고 냉정하게 말한다.

이에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남자친구의 성향에 대해 이야기 하는데, 한혜진은 "이런 사람이 있냐"며 황당해 하고, 곽정은과 주우재는 "인생이 칭얼칭얼인 사람", "누가 옆에 없으면 외로워서 못 견디는 사람"이라고 평가한다.


서장훈은 "처음에 고민녀가 남자친구를 엄청 귀엽다고 강조하지 않았나. 남자친구는 몸소 터득한 거일 거다. 내가 조금 떼를 쓰면 다 되는 구나 생각하고 무기 삼아 살았을 것"이라고 분석한다.

그리고 친구 커플과 함께 여행을 간 날, 고민녀는 남자친구의 본 모습을 보게 된다. 곽정은은 "콘셉트 아니냐"며 당황했다는 후문.

과연 겁 많지만 귀여운 남자친구가 보여준 본 모습은 무엇일까. 궁금증을 부르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KBS Joy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동행
    손흥민 토트넘 동행
  2. 2윤보미 라도 결혼
    윤보미 라도 결혼
  3. 3두산 플렉센 재영입
    두산 플렉센 재영입
  4. 4안세영 4강 진출
    안세영 4강 진출
  5. 5내란 사건 전담재판부
    내란 사건 전담재판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